FCM 교량
20-01
년도프로젝트명Main
Span(m)
Length
(m)
Work Scope
Post-
Tentioning
Form
Traveller
Camber
Control
Rebar &
Concreting
1990-1992가화천교120240
1993-1996서남문대교128812
1993-1996안양동교160530
1993-1996은암대교105675
1996-1995나로 2대교160350
1996-1999횡성대교(상대3교)115705
1996-2001신단양대교115455
1998-2001성산1교120275
1997-2001두음교115660
1998-2001성산2,3교120395
1998-1999신매대교80660
1998-2000늑도대교160340
1998-2000서해대교2공구165500
1998-2001구량천교100750
1998-2002금강4교110450
2000-2002강화초지대교1201000
2000-2002강동대교1251126
2000-2004중앙대교
(팔금-암태)
140600
2000-2002지죽대교
(도화-지죽)
120440
2001-2005지도사옥교120660
2001-2005고정교1201320
2001-2004산성우1교130550
2001-2004남대천교110690
2002-2008신촌교1701060
2003-2008북한강교80660
2005-2008미사대교
(남양주대교)
1251530
2005-2009적성대교100418
2006-2010덕포교110620
2008-2012용추교160520
2010-2011경인아라뱃길3공구165375
2010-2012경인아라뱃길5공구147330
2009-2012경인아라뱃길6공구170390
2010-2015평창정선3공구150510
2010-2013Geunhong Bridge
(Uncheon-tandon)
115360
2010-2015고무골대교
(소천-서면 #3)
90200
2010-2015서면대교
(소천-서면 #3)
135586
2010-2015삼근대교
(소천-서면 #3)
135711
2011-2015번암교
(담양-성산 #5)
170635
2012-2016섬진강교
(진주-광양 #5)
120660
2012-2014교포교
(포항-평택 #1)
80270
2012-2015금강4교120380
2012-2016단촌교
(상주-영덕#7)
150510
2013-2016서시천교
(상주-영덕 #14)
80440
2013-2016마포교
(적성-전곡 #3)
110360
2013-2016운중교130300
2014-2018서평교
(서면-근남)
90162.5
2014-2018하원2교
(서면-근남)
110225
2014-2017별내교
(구리-포천)
90761
2015-2017오산교
(옥동-농소 #1)
116480
2015-2019금토대교
(안양-성남 #3)
65480
2015-2019금호대교
(대구 순환고속도로#!)
175825
2016-2018한단교
(동두천-연천#2)
78610




신단양대교

- 공사 기간 : 1996 – 2001
- 원청사 : 동부건설
- 공법 : Balanced Cantilever Method
- 주경간장 : L= 115m
- 시공범위 : Post-Tentioning, Form Traveller,
Rebar & Concreting, Camber Control


여수대교

- 공사 기간 : 2000 – 2004
- 원청사 : 대림산업
- 공법 : Balanced Cantilever Method
- 주경간장 : L= 140m
- 시공범위 : Post-Tentioning, Form Traveller,
Rebar & Concreting, Camber Control


지도사옥

- 공사 기간 : 2001 – 2005
- 원청사 : 금호건설
- 공법 : Balanced Cantilever Method
- 주경간장 : L= 120m
- 시공범위 : Post-Tentioning, Form Traveller,
Rebar & Concreting, Camber Control



북한강교

- 공사 기간 : 2003 – 2008
- 원청사 : 삼성 C&T
- 공법 : Balanced Cantilever Method
- 주경간장 : L= 80m
- 시공범위 : Post-Tentioning, Form Traveller,
Rebar & Concreting, Camber Control


남양주대교

- 공사 기간 : 2005 – 2008
- 원청사 : 현대산업개발
- 공법 : Balanced Cantilever Method
- 주경간장 : L= 125m
- 시공범위 : Post-Tentioning, Form Traveller,
Rebar & Concreting, Camber Control


경인아라뱃길 3공구(환경교)

- 공사 기간 : 2010 – 2011
- 원청사 : GS 건설
- 공법 : Balance Catilever Method
- 주경간장 : L= 165m
- 시공범위 : Post-Tentioning, Form Traveller,
Rebar & Concreting, Camber Control